광주대 ‘공학교육 발전 모색’ 교수 워크숍 개최
양승만 기자 tok6577@naver.com
2022년 12월 09일(금) 17:57
광주대학교(총장 김동진)는 공학교육혁신센터가 지난 6일 학교 호심기념도서관 5층 학습법세미나실에서 교수 워크숍을 개최한 가운데 동국대학교 화공생물공학과 이의수 석학 교수를 초청해 ‘지속가능한 공학교육:지역사회 상생 플랫폼’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톡톡뉴스] 광주대학교(총장 김동진)는 공학교육혁신센터가 최근 학교 호심기념도서관 5층 학습법세미나실에서 교수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동국대학교 화공생물공학과 이의수 석학 교수를 초청해 ‘지속가능한 공학교육:지역사회 상생 플랫폼’주제의 특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 4차 산업혁명의 기술적 방향과 과제, 산·관·학·지 상생 협력 플랫폼, 지속가능한 공학교육 운영 방향 및 발전 방안 등을 모색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신석균 공학교육혁신센터장은 “이번 워크숍은 공학교육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미래지향적인 교육방식을 개발할 수 있는 기반이 됐다”며 “이를 교수법에 적용해 공학교육을 발전시키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양승만 기자 tok6577@naver.com
        양승만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톡톡뉴스] 홈페이지(http://www.newstoktok.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tok6577@naver.com / newstoktok@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