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관광협의회, 여행업관계자 초청 팸투어 실시

  • 즐겨찾기 추가
  • 2020.11.27(금) 16:57
신안
신안군관광협의회, 여행업관계자 초청 팸투어 실시
코로나 19 위기 극복과 침체된 관광활성화를 위한 토대 마련
천사섬 신안, 관광객이 찾고 머무르는 상품으로 개발할 터
  • 입력 : 2020. 10.30(금) 22:34
  • 김태중 기자
[톡톡뉴스] 신안군관광협의회는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2일간의 일정으로 국내여행업관계자 17명을 초청해 코로나 19 위기극복과 관광활성화 방안의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기점·소악도 12사도 순례길과 병풍도 맨드라미 축제 현장을 둘러보고 오후에는 자은 둔장어촌체험마을·무한의 다리 일원에서 트레킹과 갯벌 체험을 하였다.

둘째날에는 최근 대표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자은 1004 뮤지엄파크와 전국적인 유명세를 타고 있는 퍼플섬의 문브릿지와 라벤다정원, 아스타 국화 정원 등을 둘러보았다.

참가자들은 너무 아름다운 곳이다며 향후 관광상품코스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상률이사장은 이번 팸투어는“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국내 관광업계의 사기진작 도모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했다며 코로나 19 종식 이후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중부권에 여행업 관계자들과 새로운 관광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투어로 국내여행업관계자들이 신안군 관광지를 방문한 경험을 활용함에 따라 관광객 유치에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안군관광협의회는 2018년 8월 설립되어, 군민친절서비스 및 역량강화 교육, 문화관광해설사 및 내고장알리미 양성, 관광활성화를 위한 전국언론사·여행업계·SNS파워블로거·전국사진작가 등을 초첨하여 팸투어, 전국 대규모 박람회 활동, 신안군 관광활성화 및 관광객유치를 위해 전략적 홍보활동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청년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김태중 기자 tok6577@naver.com
        김태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인터뷰/비젼
오피니언